본문 바로가기
뉴스/기타

주전자 보리차 CF: 짱구는 못말려 실사화 CF 공개!

by 잡지식 전파사 2025. 4. 10.

   짱구는 못말려 실사화를 기반으로하여 CF를 만든다는 소식에 화제를 몰고온 일본의 보리차 음료 ‘주전자 보리차(やかんの麦茶)’의 CF가 공개되면서 실사화의 배우들 역시 공개되었습니다. 25살이 된 성인의 짱구역을 맡은 것은 배우 타카하시 후미야(高橋文哉)로 결정되었습니다. 아빠 신영식 역에는 하라다 타이조(原田泰造)가 엄마 봉미선 역에는 아소 쿠미코(麻生久美子)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이번에 쇼츠 무비 형식으로 제작된 짱구는 못말려 실사화를 기반으로 한 CF는 짱구가 25살 성인이 되어 고향인 떡잎마을을 떠나 일을 하게 된 상황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타지에서 일을 하고 있는 짱구, 아직 떡잎마을에 살며 집을 떠난 짱구를 그리워하는 아빠와 엄마, 이 설정은 짱구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새로우면서도 감동을 줄 수 있는 설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살사화에 참여하게 된 타카하시 후미야는 캐스팅 소식을 들었을 때 “엄청 기뻤다”고 회상하며 ‘짱구는 못말려’가 실사화 되는 것도 놀라운 일인데 본인이 짱구를 맡는 다는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놀라움을 표현했습니다. 실제 짱구의 배경이 되는 사이타마 카스카베 시 출신인 그는 자신이 ‘카스카베 방위대’라고 생각하며 놀았다고 어린시절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런 자신에게 짱구는 마치 친구같은 존재였다며 짱구에 대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비록 CF로 제작된 짧은 동영상들 뿐이지만 정식으로 콜라보한 이야기이게 성인이 된 짱구와 그 가족들을 보는 것이 굉장히 새로운 느낌입니다. 코카콜라 재팬의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이번 CF는 짧지만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짱구를 좋아하시는 팬 여러분들은 감상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